용어 설명
가이드에 사용된 중요한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색인 - Google에서는 알고 있는 모든 웹페이지를 색인에 저장합니다. 각 페이지의 색인 항목은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 및 위치(URL)를 명시합니다. Google에서 페이지를 가져와서 읽고 색인에 추가하면 색인이 생성됩니다. 예: Google에서 오늘 내 사이트의 페이지 색인을 생성했다.
크롤링 - 신규 또는 업데이트된 웹페이지를 찾는 프로세스입니다. Google은 링크를 따라가거나, 사이트맵을 읽거나, 다른 여러 방법으로 URL을 찾아냅니다. 예: Google은 웹을 크롤링하여 새 페이지를 찾은 다음 필요한 경우 색인을 생성한다.
크롤러 - 웹에서 페이지를 크롤링(가져오기)한 다음 색인을 생성하는 자동 소프트웨어입니다.
Googlebot - Google 크롤러의 일반적인 이름입니다. 예: Googlebot은 웹을 끊임없이 크롤링한다.
SEO - 검색엔진 최적화, 즉 검색엔진에서 찾기 쉽도록 사이트를 개선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을 하는 사람의 직책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예: 우리는 웹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검색엔진 최적화 전문가를 새로 고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