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사카 여행]오사카 노천탕이 있는 목욕탕투어(Feat.오사카,고베스파,우지,셔틀버스,찜질방)일본 2024. 3. 29. 00:16
오사카 노천탕이 있는 목욕탕투어
목욕탕이라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하고 홈페이지 사진과 간단한 리뷰입니다.
노천탕위주의 리뷰이며 내욕탕은 기본탕만 있거나 큰곳은 내부에 스파도 있었습니다.
첫번째 목욕탕은 신오사카역 서쪽에 있는 히나타노유
天然温泉 ひなたの湯
구글지도
히나타오뉴 홈페이지
빌딩의 9층에 위치한 히나타노유는 입구에 입욕료와 타월 렌탈등을 구매할 수 있는 자판기가 있습니다.
성인 850엔이고 페이스타올(작은타올)과 목욕타올(큰타올)셋트는 250엔입니다.
평일 오전이라서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았고 노천탕은 2개, 개인 항아리탕은 2개, 사우나는 건식사우나가 있었고 내부에 냉탕도 있었습니다.
규모에 비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두번째 목욕탕은 신오사카역 서쪽에 있는 아르고노유
Algo-no-yu
神州温泉あるごの湯
구글지도
아르고노유 홈페이지
오사카역 위쪽으로 주소역을 지나 한큐미쿠니역의 근처에 있는 아르고노유입니다.
대형 목욕탕이 단독으로 있으며 주변에는 니토리가 있습니다.
평일 월요일 오전이었는데 대형 목욕탕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적지 않았습니다.
입욕료는 900엔이고 목욕타월 랜탈은 310엔 카드결제 됩니다.
노천탕 여러개가 있고 개인 항아리탕3개와 냉탕, 건식사우나와 스팀사우나(스팀사우나에는 소금이 있습니다.)제가 갔을때는 스팀사우나의 온도가 약했습니다.
항아리탕 온도도 미지근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노천탕의 구성은 좋은데 사람이 많고 탕의 온도가 적당하지 않았을때는 별로일듯 합니다.세번째 목욕탕은 교토 우지시에 있는 겐지노유
Uji Natural Hot Spring Genji-no-Yu
宇治天然温泉 源氏の湯
구글지도
겐지노유 홈페이지
교토 우지시의 뵤도인에 관광갔다가 jr우지역과 게이한 우지역으로 셔틀버스가 오는 겐지노유에 갔습니다.
겐지노유 겉모습은 깔끔하고 새것처럼 보이지만 생긴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입욕료는 1000엔이고 목욕타월, 페이스타월, 관내착용복(목욕탕애에서 입는 옷)까지 다해서 빌리는데 300엔입니다.
관내복을 빼고 목욕타올과 페이스타올만 렌탈하면 220엔입니다.
관내 착용복을 입고 로비와 휴게실,음료수,식당등 여러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내에는 무료 와이파이가 있습니다.
손목에 찾용하는 바코드키로 관내에서 결제하고 마지막에 계산하는 방식입니다.노천탕은 큰거 한개, 개인 항아리탕 2개, 냉탕이 있습니다.
네번째 목욕탕은 오사카 만박공원 북쪽에 위치한 스미레노유
Saito Tennen Onsen Sumire-no-yu
彩都天然温泉 すみれの湯
구글지도
스미레노유 홈페이지
스미레노유는 입욕료가 880엔 주말은 980엔
찜질방별로 비용 800엔 주말 900엔 찜질비용에는 찜질복과,찜질타월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페이스타올 120엔
목욕타올 1808엔
페이스타월,목욕타올 셋트 250엔
관내에는 무료 와이파이가 있습니다.
찜질방을 이용하실때 개인적으로 물을 준비해오시면 관내에 냉장고가 있어서 보관하실수 있고 페트병이시면 페트병에 표시를 할수 있게 마카펜이 있습니다.
찜질방은 4가지의 방이 있고 1개의 시원한 방이 있습니다.
노천탕은 2개,개인 항아리탕이 3개 있습니다.
사우나는 스팀사우나,건식사우나가 있고 내욕탕에 스파를 할수 있는 탕이 있고 냉탕이 있습니다.
한달에 두번 스미레노의 날 매달 10일,25일에는 입욕료가 700엔입니다.
이곳도 손목에 착용하는 바코드키로 관내에서 여러 시설을 이용하고 마지막에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카드결제 됩니다.2층에 탈의실과 목욕탕이 있고 1층에 다시 내려와서 찜질방과 휴게실이 있습니다.
다섯번째 목욕탕은 고베 효고현에 위치한 온천 리조트 스파 스이슌
Shio Ashiya SPA-Suisyun
潮芦屋温泉 SPA水春
구글지도
스파 스이슌 홈페이지
공휴일에 방문해서 가격이 더 높았고 입욕료가 세금포함 1870엔에 입욕세75엔이 있어서 총 1945엔입니다.
꽤 비싼편인데 시설은 좋습니다.
입욕료에 내실복이 포함되어 있고 리클라이너에 모니터가 달려있는 휴게실이 있습니다. 한쪽에는 여성만 앉을수 있는 리클라이너 여성전용 구역이 있습니다.
이곳은 타올 렌탈비용이 필요 없이 목욕탕 탈의실에 페이스타올과 목욕타올이 구비 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칫솔과 면도기도 별도 비용없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기본 입욕료에 관내복을 입고 휴게실을 이용하실 수 있지만 찜질방을 이용 할려면 찜질방 이용료 700엔을 추가로 내야 됩니다.
이곳도 바코드키로 관내에서 이용하고 마지막에 계산하면 됩니다.
노천탕 3~4개와 개인 항아리탕 3개와 냉탕,건식 사우나,스팀사우나(소금있음)가 있습니다.
시설이 좋아서 사람이 많았지만 꽤 노천탕의 종류가 많아서 만족하였습니다.
위치가 멀고 가까운 역이 없지만 셔틀버스가 잇어서 셔틀버스가 한큐 슈쿠가와역까지 옵니다.여섯번째 목욕탕은 가미신조역 근처에 있는 동네 목욕탕 천연온천 만월
天然温泉 満月
구글지도
만월 홈페이지
동네 목욕탕 천연온천 만월은 입구에서 자판기가 있고 평일 입욕료가 720엔 타월 별도
입구에서 신발장키와 입료권을 카운터에 주면 탈의실 락커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층은 탈의실과 화장실,세면대등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목욕탕과 노천탕이 있습니다.
노천탕은 2개(한개는 천연온천탕,한개는 탄산탕)
내욕탕과 냉탕,건식사우나가 있습니다.
규모는 작지만 사람이 적을때는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만족할 수 있습니다.728x90'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토 여행]기요미즈고조역 근처 돈카츠 가게 - 미야가와 부타에몬 (21) 2024.03.31 [오사카 여행]주소역 동쪽출구 바로앞 지로계 라면 - 라멘 부타야마 (21) 2024.03.31 [오사카여행]고베 고시엔구장에서 한신타이거즈vs야쿠르트 경기보기 (25) 2024.03.09 [고베여행] 나다고고 사케도코로에서 여러가지 니혼슈 마시기 (26) 2024.03.08 [오사카 여행] 오사카 - 교토 게이한 오사카 메트로 패스권 노선도 (3) 2024.01.28